학회사업

Publishing & Design
Archive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 유방암학회는 “함께하는 도전, 세계를 움직이는 한국 유방암학회 (With you, the World Leading KBCS)”라는 비전 아래, 유방암 연구의 발전과 학문적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 왔으며, 국내외 학계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리딩 학회’ 로서의 자리매김을 이루었습니다.

2008년부터 시작된 우리 학회의 소액기부 운동은 여러분의 뜨거운 참여와 지지를 통해 크게 성장했습니다. 초기 회원님들의 통 큰 기부를 시작으로, 2014년까지 한국유방암학회 기부금 통장에 총 186,273,731원이 모였습니다. 이후 한국외과연구재단을 통한 기부가 시작되면서, 110여 명이 넘는 회원님들께서 동참하셨고, 2024년까지 총 154,119,376원이 추가로 모금되었습니다. 이 소중한 기금은 임상연구 지원금 및 학회 발전기금으로 귀하게 사용될 예정이며, 유방암 연구의 발전과 학회의 밝은 미래를 위한 중요한 기반이 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기부는 단순한 금액을 넘어 학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귀중한 투자입니다. 매월 1만원 이상의 자동이체를 통한 기부 참여는 학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할 것입니다. “함께하는 도전, 세계를 움직이는 유방암학회”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을 촉구드립니다.

여러분의 끊임없는 지지와 참여에 깊이 감사드리며, 한국유방암학회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적극적으로 함께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부금 납부 신청안내

1. 이메일 or 팩스 발전기금 기부(약정)서 작성 후 유방암학회 이메일(kbcs@kbcs.or.kr) 또는 팩스(02-3461-6061)로 제출
2. CMS 자동이체 신청서에 CMS 자동이체로 체크하면 자동으로 출금
(CMS 출금이체 신청서 작성 후 기부약정서와 함께 제출)
3. 무통장 계좌 우리은행 1005-502-489250
(예금주 : 재단법인 한국외과연구재단)

기부금 공제안내

* 개인은 연 소득금액의 30%한도, 법인은 연 소득금액의 10% 한도 내에서 기부금액 공제 가능
개인 연말정산시
법인 법인세 감면 혜택

한국의학학술지원재단이 해산함에 따라 한국외과연구재단으로 기부처를 옮기게 되었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